MENU

FAQ


일반 정보


회원이 탈퇴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- 탈퇴가 된 경우 새로운 계정을 만드셔야 합니다. 만약 이전 계정의 복구를 원하신다면 Q/A 게시판에 문의해주세요.

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- 로그인 페이지에서 ‘비밀번호 찾기’를 클릭하시면 비밀번호를 재설정하실 수 있는 링크를 이메일로 전송해드립니다.

주문 내역을 취소할 수 있나요?

- 결제를 하지 않은 주문 내역은 3일 후에 자동으로 취소됩니다.




배송


배송 비용은 얼마인가요?

- 무료 배송은 결제 금액 3만원 이상부터 적용됩니다. 또한 일부 산간 도서지역은 거리에 따라 추가 운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?

- 보통 1~3일 정도 소요되며, 지역 택배사 사정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주문 배송 현황을 추적할 수 있습니까?

- 결제를 완료하시면 24시간 내로(평일 기준) 고객님께 화물 추적 번호를 전송해드립니다. 추적 번호를 안내 받은 당일 오후 7시 이후부터 추적이 가능합니다.




교환 및 환불


반품은 어떻게 합니까?

-상품의 구성 상태는 완전한 상태여야 합니다. 제품의 착용감이 있는 경우 또는 고객에 의한 하자가 있는 제품 반품은 불가합니다.

반품할 때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까?

-고객님의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환불은 왕복 배송 비용을 부담하셔야 합니다.
(한진택배 외) 타 택배사 이용시 6,500원을 동봉하여 착불로 보내주시고, 한진택배사 이용시 5,000원을 동봉한 후 배송 비용을 선불로 지급해주세요.


반품 가능한 기간은 어느 정도입니까?

-반품은 구매하신 상품을 수령하신 후 7일 이내에 접수해주셔야 가능합니다.

환불은 언제 받습니까?

- 일단 제품 확인 후 반품이 승인되면 환불 처리를 도와드립니다. 실시간 계좌이체와 무통장 입금으로 구매하신 제품에 대한 환불은 2~5일 정도 소요되실 수 있습니다. 신용카드로 구매하신 제품에 대한 환불은 신용카드사의 환불 정책에 따라 환불날짜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.


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경우, 반품은 어떻게 합니까?

- 제품을 완전한 상태로 포장해주세요. 확인을 위해 주문자명과 연락처, 제품명을 기재한 메모를 동봉해주시고, 아래의 주소로 보내주세요.

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부일로 429 1413호




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Q&A를 이용해주세요.

  • Q&A